혈's Story

TRAX exMember Rose에 반하다~ 본문

잡담 & Etc

TRAX exMember Rose에 반하다~

혈이 2011. 6. 19. 02:02
동방순이인 내가; ㅎㅎ
과거 영상중 금지영상(?)이라 불리우는 트라이앵글을
걍 우연찮게 찾아 봤는데, 



피쳐링한 트랙스가 너무나 강렬해서 오히려 동방신기는 눈에 들어오지도 않더라는; 
특히 드럼치는 사람;; 
짧은 순간이지만 금발머리에 엄청난 끼를 발산하는데;

와~ 멋져~
 ㅋㅋ

바로 트랙스를 유툽에서 막 찾아보기 시작..
젤 먼저 눈에 들어온게, 트랙스 파라독스 뮤직비디오.. 



SM에 이런 비줠계 락 그룹이 있다는 사실에 놀랐다는 것과
뮤직비디오에서, 드럼 치는 사람밖에 눈에 안 들어오는 사실..ㅎㅎ
드러머가 이렇게 끼 발산해도 되는겨? 라는 생각과  
음악 또한 강렬한 비트가 너무나 맘에 드는 그룹~

그래서 최근 나온 뮤직비디오도 보는데;
엇; 드럼 치는 사람이 다르더라는;;;
찾아보니, 2006년도에 탈퇴했다네. ㅠㅠㅠㅠ
이름은 노민우, 트랙스에서 활동할 때는 Rose라는 가명으로 활동 했고..
요샌 배우로 활동중..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 내가 뭐라 할 수 있는 입장은 아니지만, 
드럼치는 모습이 너무 맘에 들어서 배우보다는, 음악을 계속 했음좋겠다는..ㅠㅠㅠㅠㅠ
내가 당시의 트랙스를 알았다면, 아마 팬이 됐을 듯..ㅠㅠㅠㅠㅠㅠ

뭐; 아쉬운데로 과거 영상을 막 찾아보니; 이 분; 사기캐인듭;
드럼과 기타는 수준급에 피아노랑 보컬도 되는;
지금은 연기도 하시고, 지금은 연기자로서도 꽤 잘 나가고 있는 듯..
아마 응원은 하겠지만, 팬이 되지는 않을 듯 싶다;

뭐, 이 분을 계기로 내가 어떤 연예인을 좋아하나 봤더니,
우선, 색기가 있는 중성적인 매력 & 넘치는 끼 발산 & 순수한 눈빛 인듯..

중성적인 매력에 넘치는 끼가 있지만, 겉멋들어서 순수하지 않은 눈빛을 가지면 Out
순수한 눈빛에 중성적인 매력을 가졌지만, 끼가 전혀 없으면 Out
넘치는끼 & 순수한 눈빛 <- 이 조합 생각보다 드문 듯;

아아...여튼! 
트랙스 로즈, 너무 늦게 알아서 팬이 되지 못했지만, 
한동안은 미친듯이 보지 않을까 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