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s Story

아...냉면 먹구싶어, 해먹음 ㅋ 본문

잡담 & Etc

아...냉면 먹구싶어, 해먹음 ㅋ

혈이 2009. 6. 9. 19:56
일본에는, 냉면 전문집이 없다...(있는데 내가 모르는 거일지도....)
맛있는 비빔냉면 먹구 싶다...
대광냉면..하악..

가끔 한국 슈퍼에서 냉면 사다가 해먹는다.
그래도 나름 맛있다..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 비빔냉면~!

냉면에 오이, 양상추, 삶은 계란을 얹고....
참기름이랑 식초, 그리고 양념장을 좀 더 추가한다.
들어있는 양념장만으로는 성에 안 차기에...ㅎㅎㅎ
깨가루는 사진 연출용으로 뿌렸다...

냉면은...요리하기에는 편하지만....
설거지거리가 많이 나온다는...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