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s Story

iPad 샀다~! 본문

혈이 이야기

iPad 샀다~!

혈이 2010. 7. 27. 02:15

iPad 샀다~!
주변에 몇명이 인증하라 해서..;;;;
사진 올림..-_-;; 사면 산거지..왤케 인증하라능겨? ㅋㅋ

3G 32G로 샀음.... 커버 다 해서 8만엔 정도 들었다는..

써 본 느낌은.....
우선, 무겁다..-_-;;;;;;;;
분명 1kg이 안된다고 나와 있긴 하지만..;;;;
오늘 이거 회사 들고 갔다가 어깨 빠지는 줄 알았다..-_-;;
이거 들고 다닐 수 있을까 과연? ㅋ

글구...3G 느리다..-_-;;
느리다는 거 알고는 있었지만..좀 답답함.

뭐..터치 감이나..이런 거는
주변에 아이패드를 갖고 있는 사람이 많아서
특별할 것 없지만, 역시..나하고 터치 모니터는 안 맞는듯..ㅋㅋ

그래도 가지고 다니면서 쓸 수 있다는..
오늘 아침도 서서 사용 했으니...
휴대성은 넷북보다는 좋은 듯..ㅎㅎ
물론, 입력은 힘들지만..ㅋㅋㅋㅋㅋ

여튼, 공부용으로 샀으니깐
열심히 써볼란다~! 냐하핫~!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