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s Story

에프엑스(f(x)) 엠버~! 본문

일러스트

에프엑스(f(x)) 엠버~!

혈이 2009. 9. 13. 15:55
SM에서 f(x)라는 신인그룹이 최근 데뷔했다.
5명중 유독 한명이 눈에 띄는데,
남자가 아니냐는 논란을 가져올 정도로 보이 컨셉의 엠버였다.

나도 첨에 봤을 때는 너무 과도한 컨셉아닌가 하고 그냥 넘겼었는데..
잠자기 전에 봤던 사진이 머리속에 아른거렸다.

다음날,
미친듯이 인터넷에서 에프엑스와 엠버양을 찾는 나를 발견할 수 있었다.

엠버는...
해맑은 미소와 순수한 눈을 갖은 아이..
웃을 때 보조개와 송곳니가 이쁘게 드러나는 아이...
억지컨셉이 아닌 선천적으로 타고난 보이쉬한 매력...
그리고 랩을 할때의 중저음의 매력적인 보이스~!

한 순간에 날 여덕의 길로 인도하신...엠버신~! (아..이 나이에 여덕의 길을 걸을줄은...ㅠ.ㅜ)

직찍들 보다가 엠버양을 그려보고 싶어서..
정말 오랜만에 타블렛을 들었다는..ㅋㅋㅋㅋ

f(x) 엠버

해맑은 미소와 순수한 눈을 갖은 아이..


원본출처 : http://www.amber-s.com/

엠버여덕이다 보니 자연히 f(x) 멤버들 다 좋아하게 됐는데..ㅎㅎ
5명 다 매력있고 실력있다는!!! 정말 기대되는 그룹이라는...
f(x) 홧팅~! ^^

Comments